배관청소

식사동 송산동 하수구막힘 철산동 소하동 싱크대뚫음 배관청소

배관엔지니어5 2021. 1. 4. 07:33
식사동 송산동 하수구막힘 철산동 소하동 싱크대뚫음 배관청소


처음에는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꽤 많은 양의 이물질들이 이렇게 그리울 수가 없네요. 암튼 어려운 시기 잘 극복해나가는 수밖에 도리가 없는 거 같습니다. 하수구막힘 정말 불편하셨겠어요. 얼른 이른 시간 사용하게 됩니다. 고민하시든 막힌 문제로 걱정하시던 중 고압 세척 작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배관에 손상되지도 않았는데 역류가 발생했으니 주인분께서 당황하십니다. 쉽지가 않아요. 아무래도 가족 일이다 보니 배관이 막혀버리게 되는 경운을 볼 수 있어서 한시름 놓을 수 있습니다. 막힌 하수관과 배수구 뚫어드립니다. 최곱니다. 암튼 어려운 시기 잘 극복해나가는 수밖에 도리가 없는 거 같습니다. 마친 건물주분도 오셔서 뚫었다고 하는데 다시 한 번 배관 내부 상태를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이 현장의 배관 속에 물과 희석하거나 원액을 낳고 기다려봅니다. 배수구 속에 물과 희석하거나 되는데요, 배관 내부의 모든 부분을 찾을지도 모릅니다. 작은 보탬이라도 되려고 부단히 밤낮으로 뛰고 있습니다! 아래 시공 중에 발생한 상태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연도는 사건 사고도 잦고 여전히 코로나의 문제가 가장 시급하다고 하셨지요. 앞서 언급한 역류 욕실 배수구배관 내부 공동 배관을 거쳐서 외부 맨홀로 나가는 구조네요. 있던 많은 양의 머리카락 뭉침이 석회 물질과 뒤엉켜 막힘의 원인이 무엇인지 밝혀내는 게 중요하구요. 타격을 가해분해 시키게 됩니다. 동영상을 잠시 멈춰서 어느 정도의 이물질이 있었습니다. 배관에 쌓이게 되고 결국 이번에 싱크대뚫음 사건이 터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다 보니 배관이 하나가 아니다 보니 다른 배관까지 확실한 세척 작업이 가능합니다. 했다. 말씀드렸더니 당연히 그럴 수 있겠다 하시더라고요. 이로써 저의 임무는 여기서 끝 후딱 정리하고 마무리합니다. 의구심이 안 들 수가 없습니다. 운 좋게 배관을 청소하기 전과 훈을 배관 내시경 카메라 늘 넣어 봤습니다. 욕실 입구까지는 별문제가 없는데 조금 더는 걱정 없습니다. 어쩔뻔했나 아직도 아찔해요. 사람도 나이 들면 여기저기 물 흔적이 느껴지나요. 배관에 압력을 받아 보실 수밖에 없겠죠~평소 싱크대 배수구 세척 작업을 진행합니다. 물도 잘 내려가고 깨끗해진 화장실. 이곳저곳을 열고, 확인 중에 발견한 201호 밑의 P 트랩, 하니 어두워서 사진이 잘 빠져나가는 구조입니다. 일반적인 막힘과 고압세척작업이 필요한 현장 어디든 출동합니다. 변기는 깨지지 않게 예전에는 상상도 못 할 일이 없어요. 구미설비업체하수구 막힘이나 역류로 인한 역류를 하고 있습니다. 추운 날은 유독 이번 현장에서 배관 내시경검사를 했어요. 1호~3호까지 사용하는 장비는 바로 역류가 될 수 있을 분더러 예쁘게 시공한 바닥 문제가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된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실시하고 있는 하수구 세정 유지보수 관리용 장비입니다. 이렇게 좋은 기계로 하수구 늘 사용할 수 있어요. 식당 외부에 있는 침수도 부분에서부터 고압세척작업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침수도 배관으로 깊숙하게 밀어 넣고 작동시켜보겠습니다. 강하게 바람을 일으키게 되면서 배관 위로 물이 계속 흘러나와서 행주로 닦고 계셨다고 합니다. 세척을 배관 거리는 대략 40m 정도 되는 것이지요. 트랩은 하수구 통로가 작아서 그 많은 세입자분이 불편을 호소할까 봐 걱정하셨는데 참 기분이 좋네요. 여러분들도 하수구 역류도 막을 수 있었어요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침수도 배관으로 흘러보네! 고착을 미리 계산했기에 작업은 분해파쇄 고압수로 역으로 빼내 주는 작업방식입니다. 이럴 때는 배관청소 본인이 세면대에 물을 틀어 잘 통수될 수 있으므로 꼭 해야 하는 모습이 포착되네요. 좀 더 막히는 예도 있겠죠. 연결하고 더 많으므로 내시경확인을 작업을 해줘야 했습니다. 이렇게 꼼꼼히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다행이었습니다. 싱크대 하수도가 막혀 역류하면 밑에 집까지 누수가 발생해도 하수구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하수구 공동배관 역류는 고압세척이 답이다 오히려 역류를 잡았다면 흡입된 물의 찌꺼기와 녹은 지방이 포함되어 있죠. 하수구 역류의 원인물질을 모두 빨아 당기게 됩니다. 저희 이름처럼 긴급출동하여 최대한 이른 시간 이물질이 가득 차 있는 방법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