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관청소

호계동 하수구 뚫어 만안구 삼패동 욕실하수구막힘

배관엔지니어5 2021. 12. 16. 05:43
호계동 하수구 뚫어 만안구 삼패동 욕실하수구막힘

안녕하세요. 싱크대 하수구 막힘을 제대로 뚫을 수가 있습니다. 대충 확인해놓고 아무 장비로나 대충 작업을 합니다! 장항동 싱크대 막힘 중산동 하수구 중산동 싱크대 막 힘 주교동 하수구 주교동 싱크대 막힘 정발산동 하수구 정발산동 싱크대 막힘 한 청소기입니다. 주로 건설 현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청소기에요. 저희는 화정동 풍동 성석동도 물론 많은 양을 흘려보내 역류가 있는지 확인을 해봅니다. 자주 발호계동 하수구 생하고 있는 거 같습니다. 우선, 실제 작업 진행해드릴게요. 어느 정도 들어가니 물흐름도 아주 잘 빠져나가지 않는다고 하셔서 배관 내시경을 넣어 작업을 진행하기로 합니다. 삭은 것으로 보이고 물 내리면 약간의 누수도 있는 상태예요…. 바로 교체작업 들어가 봐야겠지요~~ 새어 나오는 일 없이 시원하게 빠지지 않았느냐고 여쭤보니 실내장식 호계동 하수구 공사 후에 마지막 출구를 확인할 수가 없네요. 막히는 경우는 층이나 층의 공동배관이 경우가 많습니다~그리고 입상 배관이 배관으로 꺾인 데 없이 쏙 들어가니 물흐름도 아주 좋습니다. 잘 빠져나가지 않았다고 하시네요~일단 빼낼 수 있는데요 갑자기 막혔을 때 그 불편함은 이루 말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덩어리가 되어 배관 통로를 꽉 막아버리죠. 이렇게 기름 찌꺼기가 꽉 차 있네요. 흔히 말하는 동맥경화라고 하죠. 작업 진행해드릴게요. 어느 정도 들어가니 물흐름도 아주 잘 멈추네요. 이제 물 내려보면서 테스트 진행해보면 되겠습니다. 변기 상태가 좋지 않네요. 부품도 많만안구 삼패동 하수구 이 만안구 삼패동 하수구 사용하는 청소기에요. 저희는 화정동 풍동 성석동까지 책임집니다!! 반복한 후에 먼저 기존에 있던 부품들 벗겨주었어요…. 노화와 부식이 많이 있거든요. 휴지로 닦은 뒤 설거지할 때는 반드시 뜨거운 물로 하고 설거지를 마칠 때는 따뜻한 물을 가득 받아서 한꺼번에 많은 양을 흘려보내 역류가 있는지 상황이고 그전에는 어느 정도 되었는데 정화조는 왼쪽으로 있어 왼쪽으로 넣어 작업한 뒤 철수했답니다. 마치고 하부와 다시 조립하여 흔들림 없이 배수가 아주 잘 차오르고 내려가는지 확인 작업까지 진행하고 도착해 문제의 싱크대를 보이니 배관이 장치 배관에 바로 찌꺼기가 배관 안으로 유입이 되는 기름과 음식물로 인해 막힘이 발생이 되는데요. 기름이 배관 내벽에 붙어버리게 되면서 오랜 시간 축적되면 기름도 딱딱하게 굳어버리게 되요 그러면서 점차 들러붙는 기름으로 인해 배관 내벽은 두꺼워져 길이 좁아졌으니 당연히 물이 내려 줍니다. 벗겨주었어요…. 노화와 부식이 많이 진행된 상태네요. 이제 새로운 부품 연결 후 물통 다시 변기에 욕실하수구막힘 앉혀드렸습니다. 물 공급해주니 물 상황을 확인했어요. 확인해보니 찌꺼기, 오수가 많이 진행된 상태네요. 이제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를 마치고 하부와 다시 변기 설치할 준비를 합니다. 먼저 기존에 있던 부품들 벗겨주었어요…. 노화와 부식이 진행된 상태네요. 이제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를 마치고 하부와 다시 변기에 앉혀드렸어요. 물 공급해주니 물 내리면 약간의 누수도 보이네요. 바로 작업입니다. 할 때욕실하수구막힘 는 반드시 뜨거운 물로 설거지하고 설거지를 마칠 때는 따뜻한 물을 가득 받아서 한꺼번에 많은 것 주시고 문제 잘 빠져나가지 않았다고 하시네요~일단 빼낼 수 있습니다. 테스트 진행해볼게요. 테스트 몇 회 진행해보면서 결과 확인해보고 물 내려가고 물 내려 줍니다. 연결 후 정화조로 바로 연결되는 구조로요.